▲ 사진제공=리리앤코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봄을 맞아 다양한 꽃놀이 축제준비가 한창인 요즘 벚꽃의 개화기가 한달도 채 남지 않았다. 사랑스러운 빅사이즈여자쇼핑몰 리리앤코에서는 최대 100만원을 쏘는 봄맞이 꽃놀이 이벤트를 2019년 3월6일 부터 14일까지 단 9일간 진행한다.

올 봄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여행가고 싶은 곳, 그 이유는 무엇인지 작성하여 리그램 형식으로 SNS와 리리앤코 사이트 게시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참가가능한 대박이벤트다. 적립금과 더불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지급한다. 리리앤코의 깜짝 이벤트로 꽃놀이를 즐기며 시원한 커피와 함께 행복한 피크닉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사랑스런 봄원피스와 가디건, 트렌치 코트 등 데일리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이 가득한 데이트룩을 원한다면 매일 신상이 등록되고 있는 리리앤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흔하지 않은 여자빅사이즈의류, 상큼한 새내기룩과 개강여신을 노릴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니 20대여자쇼핑몰을 찾고 있다면 플라워패턴과 사랑스러운 신상품들이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러블리 데일리룩 리리앤코를 추천 한다.

매일 신상 전상품 할인과 지그재그와 카카오 플친 이벤트등 매주 진행되는 서바이벌 형식 리뷰퀸과 함께 많은 적립금이 쏟아지며 꽃놀이 이벤트가 끝난후 화이트데이 이벤트까지 준비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리리앤코 관계자는 20대부터 연령에 상관없이 다양한 고객층들과 함께하기 위해 총 100만원의 푸짐한 혜택을 준비를 했으니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 당첨 꿀팁은 페이지 팔로우 후 친구나 애인 , 지인을 태그 하여 확률을 더욱 더 높이는 방법이다. 이벤트 안내사항은 리리앤코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