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아틀리에비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감성적 예술과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내추럴 뷰티 브랜드 아틀리에비는 ‘비타민라인’의 세번째 제품인 ‘멀티 프라임 비타민 캡슐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틀리에비는 피부 생기관리 및 스트레스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성분을 2중 코팅, 캡슐화한 ‘멀티 프라임 비타민 캡슐 앰플’과 캐나다 천연 빙하토가 피부 노폐물 및 각질을 제거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을 관리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멀티 프라임 비타민 파우더 토너’로 20~40대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인 ‘멀티 프라임 비타민 캡슐 크림’은 피부톤 관리,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봄철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문제를 잡기 위해 병풀추출물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을 2중 코팅 캡슐화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및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화장품 아틀리에비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비타민앰플,비타민토너의 제품이 높은 판매량으로 인해 품절현상이 있었을 정도로 SNS와 셀럽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미 비타민앰플과 비타민토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샘플을 증정하고 화장품 인플루언서들의 테스트 결과, 피부 진정관리 및 보습개선에서 큰 이목과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전문임상센터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은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성분을 분석해주는 어플 ‘화해’에서도 아틀리에비 화장품은 성분이 올 그린 등급 성분임을 확인하고 성분이 만족스럽다”며, “구매로 이뤄지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품절사태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히 재고상태를 점검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틀리에비 멀티 프라임 비타민 캡슐 크림 외 앞으로 비타민폼클렌저, 썬크림 등의 다양한 비타민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조만간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