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아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개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콘텐츠인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진행자로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하고 운영 서비스와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진행자가 '마이 디티 패스(My DT Pas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거나 특성화돼 있는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해 나가는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스벅TV 개국 첫 번째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파트너가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을 주제로 삼았다. 현재 400만 명의 고객들이 사용하는 닉네임을 통한 소통 과정을 소개하면서 진행자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닉네임에 대한 파트너들의 다양한 반응과 의견을 담았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라며 "매장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혔다.

스타벅스는 스벅TV 개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총 3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과 함께 첫 번째 콘텐츠인 콜 마이 네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이 가능한 재미있는 닉네임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1등(2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5만원권을, 2등(3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3만원권, 3등(40명)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3매, 4등(50명)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2매, 5등(160명)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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