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올레KT 등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기…높아진 ‘현금사은품’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15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펭귄통신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3월은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올레KT 등 월초 가입자 유치를 위한 통신 3사의 경쟁으로 인해 사은품 금액은 높아진 상태다.

시장조사 결과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대 60만 원, LG유플러스는 최대 62만 원, 올레KT는 최대 55만 원까지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위와 같은 상황으로 인해 3월초부터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는 소비자의 수는 급증하고 있다.

최근 포털 사이트에 ‘인터넷가입’을 검색할 경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과 ‘인터넷가입사은품’,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등이 연관 검색어로 떠오른 이유도 비슷한 맥락이다.

인터넷 가입 시 제공되는 사은품 금액은 가입처별로 상이한데 온라인을 통한 인터넷가입이 사은품 경쟁 구도가 잘 잡혀 있어 주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사은품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비교할 필요 없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쉽게 비교하고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인터넷가입 사은품을 가장 많이 지급하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로는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커뮤니티 카페인 ‘펭귄통신’으로 밝혀졌다.

‘펭귄통신’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3월 초부터 인터넷 가입 시 최대 62만 원의 사은품 금액을 지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고가 요금제가 아니더라도 평균 사은품 지급액이 경쟁업체 대비 높은 편이기 때문에 펭귄통신을 찾는 소비자의 수는 지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자세한 내용은 ‘펭귄통신’ 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인터넷설치현금 2019-03-26 14:10:17

    감사합니다! 이글이 정말 도움이 됐습니다. 여기도 한번만 와주세요! http://rksmdgks.cafe24.com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