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LOCK' 콘셉트 포토 공개

▲ 박지훈 O'CLOCK 콘셉트 포토. 사진=마루기획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 'O'CLOCK'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박지훈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지난 14일, 1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 콘셉트 티저 포토 2장을 연달아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레드 헤어로 변신한 박지훈은 브이넥 의상에 클래식한 레이어드 목걸이 그리고 언뜻 보이는 이어커프를 더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박지훈만의 섹시함을 어필했다.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박지훈이 강 위에 떠있는 나룻배에 레드 슈트를 입고 홀로 앉아 있고 그의 주변으로 뿌려져 있는 꽃 중 노란 장미를 들고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노란 장미는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 메이(박지훈 팬덤명)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아닐까 추측되고 있다.

영화 포스터 같은 다채로운 느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박지훈은 극과 극인 섹시한 남자의 모습과 동화 속 소년의 모습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내가 이걸 놓치고 잤단 말이야?", "팬 아니어도 무조건 저장각", "박지훈이 소화 못하는 콘셉트는 뭘까? 앨범 너무 기대돼" 등의 반응과 응원을 보냈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한다. 워너원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솔로 가수 박지훈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