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피부 색소침착은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은데다 장시간 방치할 경우 색이 점점 짙어지기 때문에 여성들뿐만 아니라 외모관리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야기한다.

특히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팔꿈치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엉덩이 색소침착과 같은 바디 색소침착은 주로 피부의 지속적인 마찰이나 외부 자극에 의해 나타나는데 한번 생긴 겨드랑이 착색이나 팔꿈치 착색과 같은 피부착색은 다시 좋아지기가 어려워 방치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관리 할 경우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가 있어 초기에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흔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에 시간적, 경제적인 여유로 시술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에는 다양한 바디화이트닝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효과적으로 미백관리가 가능한 대표적인 미백크림 추천 제품으로 ㈜릿치노블의 누브띠 브라이트닝크림이 얼굴 하얘지는 법, 피부 하얘지는 법, 색소침착 없애는 법, 피부미백 등을 찾는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누브띠 화이트닝크림은 얼굴을 포함하여 팔꿈치, 무릎, 발목,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등 전신 어디에나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전신미백크림으로 미백을 원하는 부위 어디에나 바를 수 있으며 미백부터 주름개선, 보습, 탄력 등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피부의 촉촉함을 남겨줄 천연보습성분 쉐어버터와 라벤더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수분, 보습효과는 물론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마일드한 질감으로 발림성과 흡수력까지 좋아 답답함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누브띠 관계자는”미백크림은 집에서 피부색소침착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 이라며 ”앞으로도 얼굴하얘지는법, 피부톤개선, 피부하얘지는법 등 화이트닝크림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누브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