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디자인 가구 본갤러리, 수원동탄 마석가구단지점 세라믹식탁 및 샤무드소파 출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많은 연예인들과 소비자들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주)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석가구단지 본점, 수원 동탄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원 동탄점에서 다양한 신제품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양주 마석가구공단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는 34년 전통의 디자인가구 브랜드로 좋은품질의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를 만드는 기업으로 자체공장을 운영함으로써 간소화한 유통과정을 통해 거품없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제공하고있다.

특히 2019년 핫한 트랜드 식탁인 세라믹식탁이 본갤러리에서 출시돼 큰 기대가 되고있다. 또한 고퀄리티의 이태리산과 스페인산 세라믹을 직접 비교 구경할수 있도록 쇼룸형태로 전시가 돼있어 쉽게 선택할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더불어 여전히 인기가 좋은 샤무드 소파를 봄시즌을 겨냥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3인용 샤무드소파를 출시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준비했다고 전하면서 봄철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철을 맞이해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남양주에 위치한 마석가구공단 본갤러리와 수원가구거리 본갤러리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