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3도어 냉장고·20㎏ 마이크로 버블 전자동 세탁기 등 신제품 선봬

▲ 2019 상해가전박람회 대유그룹 전시관내 프리미엄 제품들을 구경하고 있는 관람객 모습. 사진=대유그룹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대유그룹이 가전계열사인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를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대유그룹은 중국 최대 가전전시회인 '상해가전박람회'에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 대유그룹은 ▲프리미엄 3도어 냉장고 ▲20㎏ 마이크로 버블 전자동 세탁기 ▲다이나믹 인버터 경사드럼세탁기 ▲45리터 OTR(Over The Range) 전자레인지 등을 전시 ▲중국 시장에 위니아 컬렉션 제품들을 중국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콤비 냉장고 ▲공기방울 세탁기 ▲클래식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을 포함한 총 50 여종의 대우전자 신제품과 ▲900리터 대용량 냉장고 ▲둘레바람 에어컨 ▲딤채쿡 밥솥 등 20여종의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가전제품들을 전시했다.

또 '더 클래식' 냉장고, 전자레인지 및 딤채 마망 등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 제품들과 유아용 냉장고 등 신제품을 전시해 현지 바이어 및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대유그룹은 전시회 기간 동안 현지 밀착 경영기법의 하나로 상해 및 동북지역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상담을 진행해 판매확대 전기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에 앞서 중국 주요 거래선 약 100여명을 상해 구워먼 호텔로 초청해 중국사업 비전과 판매전략을 공유했으며 올해 출시 예정 신제품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종훈 대우전자 중국법인장은 "이번 상해가전박람회 참가와 비즈니스 쇼케이스를 통해 중국 시장내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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