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앨범 'HALO' 발매

▲ 래퍼 pH-1 첫 정규 앨범 HALO 티저 이미지. 사진=하이어뮤직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래퍼 pH-1이 28일 데뷔 첫 정규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pH-1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HALO(Home Alone Lights Out)' 발매를 알리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엔 길 끄트머리에 서서 강을 바라보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 담겨 있으며 상단에는 앨범명, 하단에는 '2019.03.28. 6PM'이라는 텍스트가 있어 컴백 일시도 알 수 있었다.

앞서 pH-1은 19일 SNS에 '많이 기다렸지 harry loves staying ________'라는 멘트와 이미지를 함께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암시하기도 했다.

지난해 6월부터 'harry', 'loves', 'staying'이라는 타이틀의 싱글 3장을 연달아 발표했던 pH-1은 이번 앨범으로 'HALO'가 뒤에 붙으면서 비로소 'harry loves staying home alone lights out'이라는 하나의 문장을 완성했다.

'HALO'는 지난 2016년 첫 번째 싱글 'Wavy'로 데뷔한 pH-1이 처음으로 발표한 정규음반이자 지난달 발매된 식케이의 정규 1집 'FL1P'에 이어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두 번째 풀 앨범(Full Album)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Mnet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멜로디컬한 래핑으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했던 pH-1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1순위로 꼽히며 열일 행보를 펼쳐왔으며 자신의 이름을 단독으로 내건 이번 첫 정규앨범을 통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소속사 하이어뮤직 관계자는 "pH-1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자신의 정규앨범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앨범 작업에 임했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며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pH-1의 첫 번째 정규앨범 'HALO'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pH-1의 첫 번째 정규앨범 'HALO'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