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미니 앨범 'O'CLOCK' 전곡 맛보기 영상 공개

▲ 박지훈 솔로 앨범 프리뷰. 사진=마루기획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박지훈이 달달한 음색과 비주얼이 담긴 첫 번째 솔로 앨범 'O'CLOCK'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미니앨범 'O'CLOCK' 음원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인트로(앨범 소개 형식의 1분 이내 짧은 곡) 'The beginning of…'와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공개된 음원 가사를 통해 박지훈의 이번 앨범 'O'CLOCK'은 한 남자가 사랑을 깨닫고 고백하고 영원을 약속하게 되는 깊어지는 감정을 시간순으로 담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랑 감정의 시작을 알리는 'The beginning of…'은 "무심하게 올려다본 하늘에 적힌 두 글자 LOVE"라는 가사로 사랑이 시작되는 간지러운 가벼움을 설명했다. 다음 트랙 "하루 종일 너로 채워지는 나야"라는 가사의 'US'와 타이틀곡 'L.O.V.E'의 "너와 나눈 모슨 계절이 소중해" 가사를 통해 점점 깊어지는 한 남자의 감정이 엿보인다.

마지막 트랙 'Young 20'의 "언제든 내가 보고 싶을 땐 떠올릴 수 있게 언제가 됐건 I be your man"이라는 가사는 영원을 약속하는 남자의 다짐이 들어있다. 'O'CLOCK'는 박지훈이 가진 부드러운 중저음 보이스와 한편의 영화 같은 서정적 스토리 전개가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박지훈은 곡마다 다른 분위기의 앨범 재킷 이미지를 통해 남자의 섹시함과 순수함을 함께 보여줬으며 레드, 블랙, 화이트 슈트가 동화 속 왕자님을 연상케 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특별한 시간, 특별한 순간에 찾아온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은 워너원 박지훈과는 다른 솔로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박지훈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9일 박지훈 첫 솔로 앨범 팬 쇼케이스 선예매가 진행됐으며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확인했다.

한편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