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 공개
브랜드 뮤즈 이승기, 박제린 매력 돋보여
리더스코스메틱은 브랜드 뮤즈 이승기, 모델 박제린과 함께 한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을 공개,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 농도가 갈수록 짙어지는 요즘과 같이 변화하는 환경 속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촉구,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 기술로 미세먼지 클렌징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제안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기는 '환경이 바뀌었다면 클렌징도 바꿔보자'를 테마로 미세먼지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특유의 해사한 미소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영상은 외출 준비를 위한 스킨케어 등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낮' 버전과 일과 후 나이트 케어의 중요성을 표현한 ‘밤’ 버전 2가지로 제작됐다. 특히 '밤' 버전의 영상은 이승기가 라디오 DJ로 변신해 '스윗'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은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부드러운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서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 및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부 유분, 5광채(양측 뺨, 이마, 코, 턱) 개선 등 5가지 인체 적용 실험 또한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SNS, 주요 공중파 및 종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홍성인 기자
hsi0404@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