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 공개
브랜드 뮤즈 이승기, 박제린 매력 돋보여

▲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환경이 바뀌었다면 클렌징도 바꿔보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브랜드 뮤즈 이승기, 모델 박제린과 함께 한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을 공개,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 농도가 갈수록 짙어지는 요즘과 같이 변화하는 환경 속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촉구,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 기술로 미세먼지 클렌징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제안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기는 '환경이 바뀌었다면 클렌징도 바꿔보자'를 테마로 미세먼지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특유의 해사한 미소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델 박제린의 청초한 마스크와 매끈한 피부결이 편안한 영상미를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외출 준비를 위한 스킨케어 등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낮' 버전과 일과 후 나이트 케어의 중요성을 표현한 ‘밤’ 버전 2가지로 제작됐다. 특히 '밤' 버전의 영상은 이승기가 라디오 DJ로 변신해 '스윗'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은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부드러운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서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 및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부 유분, 5광채(양측 뺨, 이마, 코, 턱) 개선 등 5가지 인체 적용 실험 또한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SNS, 주요 공중파 및 종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