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가구 가전 업체들이 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과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봄철 입학 시즌, 결혼 성수기 등을 맞아 입주가구 신혼가구 와 관련된 프로모션 행사들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디자인 가구 (주)본갤러리(대표 양기모)는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석가구단지 본점과 수원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원 동탄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4년 전통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는 남양주 마석가구공단과 수원 동탄가구단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차별화된 디자인가구 제작으로 많은 연예인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가구점이다. 특히 자체공장을 운영함으로써 간소화한 유통과정을 통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기업 또는 하청에만 납품을 하던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판매하는 경영변화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 쇼룸을 마련을 함으로서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랑스 유명브랜드 리바라인 "Revaline"사와 독점계약 체결하여 한국에 론칭된 매트리스 3종 슈퍼럭스로얄, 슈퍼럭스 아쿠아, 슈퍼럭스 클라우드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큰 기준이 되어 이제 것 경험하지 못했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특히 리바라인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본갤러리 대표 수납침대인 원목수납침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구매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봄철 할인 행사를 통해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봄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남양주에 위치한 마석가구공단 본갤러리와 수원가구거리 본갤러리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