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기고
[일간투데이 창간 16주년 축사] "4차산업 관련 완성도 높은 뉴스 전달해주길"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01 11:24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正心, 正道, 正行의 각오로 언론의 시대적 소명과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 일간투데이 임직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일간투데이를 아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인해 산업구조와 생활양식의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사회의 모든 영역이 급변함에 따라 4차 산업 중심 종합일간지인 일간투데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일간투데이는 4차산업의 기반인 빅데이터에 주목, 독보적 콘텐츠를 발굴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1세기 대변환 시대에 인류의 오늘을 보고, 내일을 읽고, 혁명을 써나가는 일간투데이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이유이다.

최근 정보의 유통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올바른 정보와 뉴스를 전달할 진실한 언론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언론의 관심이 사회적 관심으로 확대된다는 투철한 책임감으로 항상 건강한 사회 형성에 힘을 보태고자 노력하는 일간투데이는 시대가 원하는 언론인 것이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투철한 언론 의식으로 신문 제작에 매진하고 있는 일간투데이의 노력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개개인의 삶 전반에 실제적인 영향을 끼치기 시작한 4차산업에 특화된 완성도 높은 보도를 부탁드린다. 일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들에게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인 기자 hsi0404@dtoday.co.kr

hsi0404@nate.com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