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에 영양·보습 성분 높여

▲ 사진 왼쪽부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씨위드 블루 마스크', '허니 골드 마스크'.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청호나이스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리뉴얼돼 출시된다.

2일 청호나이스뷰티에 따르면 대표 제품 '씨위드 블루 마스크'와 '허니 골드 마스크'가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이 없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톳, 우뭇가사리, 모자반 등 바다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 두 제품은 모두 헐리웃 셀럽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뮤오일을 사용했다. 에뮤오일은 수 천년 전부터 호주에서 화상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해온 천연 오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더하기 위해 아데노신과 특허 받은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을 함유,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물 전문가 청호나이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 된 화장품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을 기본 브랜드 철학으로 삼는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안전한 효능의 가치를 담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이다.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마스크 팩 외에도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건성 샴푸 중 건강한 성분만으로 구성돼 그 효능을 인정받아 겟잇뷰티 뷰라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는 4월에는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이 출시가 예정돼 있어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