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르하임스터디카페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지난 3월 5일 ‘2019년 성공전략 르하임 아카데미 정기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르하임 스터디가페 가맹본부가 오는 4월 30일 제 2회 정기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개최된 2019년 성공전략 르하임 정기 워크샵에서는 전국 가맹점주들이 참가한 가운데 르하임 스터디카페만의 차별화된 제휴 컨텐츠 활용 방법과 SNS 활용에 대한 특강을 비롯해 우수지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주의 경영 노하우 강의가 진행됐다.

당시 명사초청 강의를 맡은 경영학박사 송진구 교수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 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해 참가한 전국의 가맹점주들에게 알차고 쓰임새있는 내용을 전달했고 이어 진행된 ‘우수지점 경영 노하우 강연’ 시간에는 우수지점으로 선정된 의정부북부청사점의 구일모 점주가 직접 나와 매장 경영 노하우와 본부와의 협업을 통한 매장 관리 및 홍보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사회적 기업으로의 새로운 날개를 펴며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르하임의 희망나눔 후원회와 가맹 본부와 가맹점 사이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르게 변해가는 관련 시장에 전략적으로 대응하는 체계적 프로그램 및 회사 방향성에 대한 설명이 함께 진행됐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관계자는 “제 1회 정기 워크샵 당시 전국의 가맹점주들이 회사를 향해 보내준 신뢰와 고마움을 잊지 않고 있다”고 전하며 “오는 제 2회 정기 워크샵은 점주님들의 성공적인 매장 경영에 도움이 됨은 물론, 나아가 더 높은 브랜드 성장을 위해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멈추지 않는 르하임 가족들의 노력을 함께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속적으로 가맹 점주들에게 매장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 중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정기 워크샵과 더불어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하임에선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마케팅을 통해 52개에 달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자격증 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자격증 발급 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200만명 수강생을 보유하고 잇는 공무원 합격의 멘토 ‘아모르이그잼’과의 제휴를 통해 공무원, 경찰, 소방 등 각종 공무원 직렬별 온라인 강의를 르하임 스터디존에서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정기 워크샵 개최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할 것이라 전하며 워크샵 개최를 통해 가맹점과 르하임 가맹본부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100호점의 가맹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4월 신정네거리역점, 응암점, 상도점에 이어 5월 또한 강일점, 철산점, 부산개금점 등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 하며 오는 30일 제 2회 정기워크샵 개최를 앞두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6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