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카페 대신 만화카페! 이색데이트코스로 떠오르는 힐링 만화카페 '벌툰’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벌툰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복합문화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요즘 SNS상에서 만화책부터 보드게임, 오락게임, 마사지기까지 저렴한 가격에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생겨, 소비자들의 관심이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만화카페 벌툰이다.

[사진=출처: 인스타그램이용자 make_s 제공]

만화카페 벌툰은 카페와 만화방이 합쳐진 새로운 이색 공간으로 1시간 2천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오락기, 조용히 혼자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기까지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다.

특히 한 공간에서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을 즐길 수 있어 이색데이트코스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SNS상에서도 “이색데이트 코스로 딱 적합한 곳이다”, “남자친구랑 다녀왔는데 벌집방에서 만화책을 보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 딱인 것 같다”, “가격대비 최고인 것 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만화카페 벌툰 관계자는 “요즘 영화, 음식점 데이트에서 벗어나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싶은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만화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도 찾아주시지만 요즘은 데이트,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방문해주셔서 SNS상에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라고 전했다.

벌툰 고유의 감성 인테리어로 탄생한 벌툰소굴방과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 SNS 홍보로 인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화카페 ‘벌툰’은 4월 22일(월) 오후1시에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선착순 30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만화카페 벌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신청을 해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