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신한은행, 세금 가이드북 ‘세금을 컨설팅하다’ 발간고객을 위한 주택 관련 세제의 변화 및 축적된 절세노하우 수록
  • 배상익 선임기자
  • 승인 2019.04.18 12:47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배상익 선임기자]
신한은행이 고객을 위한 주택 관련 세제의 변화 및 단순한 세법과 상담을 통해 축적된 절세노하우를 수록한 세금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19년 개정세법이 반영된 세금 가이드 ‘세금을 컨설팅하다’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세금 가이드북은 2017년 8월2일 주택시장 안정화대책, 9월13일 부동산 대책 그리고 지난해 말 세법개정 등 주택 관련 세제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인터넷에 의존한 잘못된 정보로 인해 고객들이 피해를 볼 가능성이 있어 올바른 세무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했다.

이책에는 부동산과 세금, 상속?증여와 세금, 금융상품과 세금 등 3가지 주제로 구성됐고, 단순한 세법 내용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전문가들의 세무상담을 통해 축적된 절세노하우를 어렵지 않게 사례 및 Q&A형식으로 다루고 있다.

왕미화 신한은행 WM그룹장은 “올바른 자산관리와 투자수익 극대화를 위해서 세금을 고려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절세도 투자’인 시대에서 고객님들의 자산관리에 좋은 가이드북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