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자가 아닌 고객에 집중하라’ 새로운 신한다음 주문
이날 진 행장은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며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론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직원들의 역량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다”고 말하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 개발 지원을 강조했다.
끝으로 임원·본부장들에게는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다”고 마무리했다.
배상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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