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증권
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14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행복한 인생 후반전 설계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
  • 이은실 기자
  • 승인 2019.04.23 16:52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NH투자증권이 지난
[일간투데이 이은실 기자] NH투자증권이 지난 22일, 신(新)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4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23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NH투자증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총 6주 과정으로 상·하반기 각각 한차례씩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 개강 첫날에는 인생대학 과정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남대 박상철 석좌 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 혁명’을 시작으로 서울대 한경혜 교수의 '중년기 이후의 심리적 변화' 강의를 진행했다.

이 날 이후에는 그 동안 호응이 컸던 건강 관련 및 인구학, 트렌드, 웰다잉 강의 외에 서울대 허성도 교수의 '우리 역사 다시 보기와 4차 산업의 권위자인 성균관대 최재붕 교수의 포노사피엔스 시대의 시작'이라는 강의를 새롭게 구성해 보다 폭넓은 식견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생애전환기를 앞둔 시점에서의 자산관리 방안은 물론,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투어 및 상속과 증여에 대한 세무강의, 스마트폰 사진 촬영 실습 등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이 벌써 횟수로 8년, 열네번째 기수를 시작하는데, 이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고객님들의 열정과 도전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며  "NH투자증권은 고객님들의 파트너로서 고객님들의 행복한 인생후반전을 준비하는데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