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에서는 지난 22일,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빵 나눔 사랑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일간투데이 류석만 기자] 충남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영숙) 에서는 지난 22일,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빵 나눔 사랑 나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학교 밖 청소년들은 고마공주나눔터에서 정성껏 빚고 구운 빵들을 공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담 청소년 친구들에게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소중함과 봉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소중한 시간이 됐다.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과 지역사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시간과 재능, 경험을 나눔으로써 지역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도록 돕고자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2015. 5. 29 시행)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공주시(시장 김정섭)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미래를 설계하도록 ▲교육지원 ▲취업지원 ▲상담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