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우스터디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서울 송파구 위례 신도시에서도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위례신도시에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예정인 하우스터디 위례스터디카페는 위례 신도시 지역에서 가장 수험생들의 교육열이 높고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권에 입점하게 된다. 이러한 입점 위치 선정에는 하우스터디의 철저한 상권 분석과 위례스터디카페를 운영할 가맹점주의 공조를 통해 이뤄졌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역내에서 가장 좋은 자리를 선택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보통 매장의 위치 선정은 매출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창업주는 아무래도 조심스럽기 마련인데, 하우스터디는 현장의 상권 방문 조사 등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창업주에게 가장 알맞은 위치를 선점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이런 부분에 예비창업자들의 호응도 높은 편이다.

이번에 오픈 예정인 위례 독서실은 하우스터디가 만든 최고의 스터디카페로 수도권 지역에서 하우스터디의 플래그숍으로 활용될 예정일만큼 우수한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와 우수한 교육서비스가 장착될 예정이다. 위례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프리미엄 독서실 사업을 영위하면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내 왔던 프리미엄 독서실 인테리어 노하우가 담긴 최신의 인테리어 컨셉이 적용되며, 이러한 스터디카페의 창업은 소규모의 매장에서도 최고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기초적인 발판이 되고 있다.

하우스터디의 위례스터디카페는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한 최적의 시설뿐만 아니라, 무인 시스템의 적용으로 운영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인상된 최저임금으로 인하여 창업주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데 망설여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이러한 운영비를 무인 시스템의 적용으로 인건비 절감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고 있어 창업주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픈 예정인 위례 스터디카페는 새로 들어서는 신도시에 개점이 되는 만큼, 그 시설 인근 지역에서 가장 좋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자리잡게 될 예정이다. 현재 위례 스터디카페는 인테리어 등의 개점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있으며 곧 수험생들을 위한 오픈 이벤트 등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