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올인원 제품 3종·선크림 2종 출시

▲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로앤팁스는 이번 리뉴얼 론칭과 함께 피부 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한 올인원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 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등 총 3종이다.

이달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관리한다.

리뉴얼한 나머지 두 제품에는 스킨·로션·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 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더욱 신경 썼다.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성분이 피지케어와 유·수분 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올인원 제품과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SUPER NATURAL)'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자연스러운 톤업 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SUPER LIGHT)'은 밀크타입의 초경량 질감임에도 SPF 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인다. 또 내수성기능 확인 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지속력을 유지한다.

브로앤팁스는 지난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해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 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올해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하반기에는 클렌징 폼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 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지난 10일 온라인 공개에 이어 내달부터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