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FLO 데이터 무제한 월정액 부가서비스 선봬
모든 LTE·5G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서비스 가입 시 3개월간 월 100원 이용 혜택

▲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POOQ과 FLO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 'POOQ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SK텔레콤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POOQ과 FLO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 'POOQ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POOQ 앤 데이터는 지난 10일부터, FLO 앤 데이터는 오는 15일부터 가입 가능하다.

POOQ 앤 데이터는 월 9천900원에 POOQ에서 실시간 방송,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매일 전용 데이터 1GB를 기본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3Mbps 속도를 지원한다. POOQ은 지상파, 종편 등 80개 라이브 채널과 약 22만편의 VOD를 제공한다. 월 1만2천300원의 'POOQ 앤 데이터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한 아이디(ID)로 최대 2개의 기기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FLO 앤 데이터 가입 고객은 월 7천900원에 FLO 무제한 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월 3GB의 전용 데이터를 받고 데이터 소진 시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월 9천원의 'FLO 앤 데이터 플러스'에 가입하면 한 아이디로 모바일은 물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모든 LTE·5G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10월 4일까지 POOQ 앤 데이터 또는 FLO 앤 데이터에 가입하면 3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