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4차산업 일반
[4차산업혁명] KT, '5G 초능력 송'으로 5G 알린다아이돌 마마무 멤버 휘인·원어스 멤버 이도 참여
중독성 있는 가사와 '5' 상징하는 안무로 제작
  • 임현지 기자
  • 승인 2019.05.15 10:27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KT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발랄한 안무의 '5G 초능력 송(Song)'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은 5G 초능력 송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사진=KT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KT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발랄한 안무의 '5G 초능력 송(Song)'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KT는 세계 최초로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노래를 제작했다.

5G 초능력 송은 5G의 가장 큰 특징인 '빠르고 편하다'는 키워드와 함께 캠페인 슬로건인 '초능력'을 반복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작사했다. 또 '빠름'을 뜻하는 귀여운 달리기 동작과 숫자 '5'를 상징하는 하체 운동 자세인 스쿼트 동작을 더해 대중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제작했다.

가수로는 아이돌그룹 마마무의 '휘인'과 신인 아이돌 원어스의 래퍼 '이도'가 참여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휘인은 "세계 최초 5G 시대에 KT '5G 초능력 송' 가수로 참여해 영광"이라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안무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T는 이와 함께 '5G송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5G 초능력 송 안무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KT5G, #5G송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30명을 선정해 기가지니와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부사장은 "이번 5G 초능력 송은 '5G=KT'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대학 축제와 야구장을 비롯해 전국 어디서나 온 국민이 쉽게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