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로보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제공

▲ 대신증권이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일간투데이 이은실 기자] 대신증권이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대신로보 펀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대신로보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대신로보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는 대신로보 펀드를 적립식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로 적립식 10만원 이상, 20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가입하면 각각 1만원권(100명), 3만원권(100명), 5만원권(100명) 백화점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대신로보 펀드에 1백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추첨으로 10명을 선정해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2백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30만원권 백화점상품권(5명)을, 3백만원 이상이면 50만원권 백화점상품권(3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대신로보 펀드 대상은 '대신로보어드바이저' 펀드와 '대신밸류로보' 펀드이며 이벤트 참가는 증권 홈페이지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Biz추진부 안석준 부장은 "이 이벤트는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고객사은 이벤트"라며 "업계 최저 보수에 장기투자 최적화된 대신로보 펀드가 투자자의 목돈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