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총 4종으로 아쿠아 에센스 미스트, 아쿠아 후레쉬 겔 데이 크림, 아쿠아 드롭 겔 나이트 마스크, 루미나 비타 시트 마스크이며 유럽 세포라에서는 미스트를 제외한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포라에 피스워터 출시를 기념해 YG케이플러스 소속 오은비를 피스워터 모델로 발탁해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고 전했다. 자연의 순수한 물에서 피부 평화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영상은 카오리온 사이트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오리온은 작년 12월 프랑스 파리 세포라 본사에서 열린 PR 이벤트 ‘세포라 Press day’에 참석해 피스워터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수준 높은 제품 개발력으로 국내 및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한 카오리온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김영호 기자
kyh3628@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