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거래 신호 알림, 포트폴리오 분석 등 "시장과 차별화 할 것"

▲ 비도플랫폼 이미지. 사진=비도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수수료 '제로'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도(Biido)가 공식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비도 측에 따르면 비도는 차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암호화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랫폼이다.

비도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모든 수준의 거래자들이 최소의 위험으로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업데이트된 기능들을 구비하고 있다.

비온 코인을 사용해 AI(인공지능) 거래 신호 알림, 포트폴리오 분석, 재정거래 도구, AI 거래 봇 등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도의 성장 엔진(BIIG·비도 커뮤니티 수를 늘리기 위해 만든 홍보 플랫폼으로 게임화돼 있음) 및 카피 트레이드와 같은 특정 기능에 대한 인센티브 지급으로 활용된다.

더불어, 사용자는 비온을 사용하여 상장시키고자 하는 코인에 투표를 하고, 비도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

이에 대해 비도의 설립자 겸 CEO인 Aditia K. Mokoginta는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빠른 시일 내에 토큰세일까지 완료하고 개발에 착수할 것"이라며 "비도는 거래 수수료를 0으로 만들어 시장에서 차별성을 가져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