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듣는 김재환과 임창정의 감성적 조화

▲ 첫 솔로 앨범 '어나더'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최유진 기자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긴장 안 한다고 자기 최면 걸었는데도 떨린다."

20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수 김재환의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 미디어 쇼케이스가 있었다. 김재환이 싱어송라이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현장에는 수많은 취재진이 방문에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첫 솔로 앨범 '어나더'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최유진 기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김재환은 홀로 무대에 선 소감에 대해 "떨리지만 많은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어 설렌다"고 밝혔다.

이어 김재환은 "이번 앨범은 지난겨울부터 준비했다"며 "영광스럽게도 임창정 선배님께서 곡을 주셨다. 선배님의 좋은 창법은 가져가면서 나의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에 대해 간단히 소개했다.

첫 솔로 앨범 '어나더'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재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최유진 기자

그는 "요즘 '믿고 듣는'이라는 수식어가 많더라"라며 "제 입으로 말하기는 쑥스럽지만 믿고 들을 수 있는 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멋진 포부를 전했다.

한편 김재환이 전곡 작곡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첫 솔로 앨범 '어나더'는 20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