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몰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여름이 오면 남녀를 가리지 않고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겨드랑이 땀 억제제인데,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남자 데오트란트는 특히 회색이나 푸른색 등 짙은 색의 상의를 입었을 때에 땀으로 옷이 젖어 보기 흉하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한 필수적인 물건인 탓에 매년 이 시기에는 데오드란트 추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특히 무더운 낮 시간에 운동을 하고 미처 씻을 시간 없이 바로 뒤이어 저녁 약속이 잡혀 있는 경우, 겨드랑이의 땀이나 등, 가슴팍의 땀이 옷에 배어 나오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그보다 더 큰 고통은 사타구니 땀으로 인한 고환 가려움증이다. 이런 경우에는 그 미묘한 위치 탓에 남들이 보는 앞에서 시원하게 긁을 수도 없는데, 최근에는 남성청결티슈(퀵샤워)가 출시 되면서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 주고 있다.

몰트사에서 최근 출시 한 남성청결티슈(퀵샤워)는 운동 후 간편하게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청결함과 함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겨드랑이 땀 억제제로 알려 진 데오드란트 성분이 들어 가 있어 사용 후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가능 하고, 은은한 향으로 불쾌한 땀냄새까지 없애 줄 수 있다는 것이 일반 물티슈와의 차이점이다. 이 때문에 운동을 즐기는 젊은층 뿐만 아니라 청결한 외모 관리가 필수적인 영업 사원이나 출퇴근 시간이 힘든 사무직 회사원들로부터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외모 관리와 청결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어 나면서 남성을 위한 제품도 늘어나고 있다.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 ‘몰트(MOLT)’사 또한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풋 필링 소프, 남성청결제, 바디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하고 있어 앞으로의 남성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제품이 기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