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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탁결제원, CS워크숍 통해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 진행
  • 이은실 기자
  • 승인 2019.05.24 14:54
  • 9면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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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간투데이 이은실 기자]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이병래)이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제주도에서 CS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병래 사장과 40여 고객사 직원 70여명이 참가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을 직접 방문했다.

지난 2017년부터 활동해온 파랑새팀은 실무책임자・IT 전문가・사내변호사 등으로 구성됐다.

그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해외증권 예탁결제수수료 인하 ▲펀드넷 참가자 매뉴얼 배포 ▲업무팝업창 및 문자알림서비스 도입 등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추진했다.

이 사장은 오는 9월 16일 시행되는 전자증권제도의 성공적 도입을 위한 준비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건의사항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래 사장은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 본 동영상 뉴스는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이병래)이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제주도에서 CS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예탁결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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