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테프핫도그’ 20주년 이벤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인 ‘스테프핫도그’가 2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각 날짜에 따른 이벤트를 구성하고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모바일 커머스 ‘티몬’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일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된다.

‘스테프핫도그’는 ‘스테프코리아’에서 운영하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다. 1999년 국내 론칭 이후 20년째 운영 중인 장수 브랜드로 창업을 고민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에게 성공의 길로 인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대표 메뉴는 핫도그이며 이외에도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있다. 현재는 핫도그 카페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의 ‘튤립’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해 풍부한 맛을 전달한다.

이번 20주년을 맞아 기간 별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티몬’과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 이외에도 6월 5일부터 7일까지는 매장에서 핫도그를 구매하게 되면 탄산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6월 8일 하루는 ‘스테프핫도그’의 대표 메뉴인 스테프핫도그를 20년 전 가격인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20년 동안 스테프 핫도그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20주년 행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장수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단,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놀이동산, 휴게소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매장에서 인증샷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