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대림미술관과 해피 칠드런 행사 개최어린 자녀 둔 30∼40대 수요자 관심…2회차 신청 6월 12일까지
  • 송호길 기자
  • 승인 2019.05.30 13:35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e편한세상 금빛그랑메종 해피칠드런 행사 모습. 사진=대림산업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대림산업은 지난 25일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주택전시관에서 대림미술관과 함께한 '해피 칠드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해피 칠드런은 예술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림미술관의 교육팀에서 직접 개발한 창작 교육 키트로 진행되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우리 집의 숨겨진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구성돼 참가 어린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림미술관과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반응이 매우 뜨거웠으며, 다음달 예정된 2차 행사에 대한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해피 칠드런 2회차 행사는 다음달 15일에 예정돼 있으며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자녀가 대상이며 신청기간은 다음달 12일 오후 1시까지다.

한편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지난 22∼23일 실시한 1순위 청약에서 평균 8.57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로 전 주택형 1순위 마감을 기록한 바 있다. 이 단지는 30일 당첨자 발표 이후 다음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은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8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호길 기자 hg@dtoday.co.kr

경제산업부 송호길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