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올리브영 6월 세일을 맞아, 체중 관리에 탁월한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상품 5종이 최대 45%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6월 할인행사에 진행하는 에버비키니 상품으로는 콜레로뺄래레드, 빠질라카노, 플랜씨, 플랜지, 플랜피, 비울래로 총 다섯 개의 주력 상품들로 이뤄져 있으며, 5월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45% 할인해 행사한다.

‘콜레로뺄래레드는’는 배변활동에 좋은 ‘비울래’와 함께 에버비키니 베스트셀러로 뽑히는 핫한 제품으로, 최근에는 시크릿 전효성이 식전식후에 복용하며 체중 조절하는 모습을 보여 더 주목을 끌었다. 화사의 커피 맛 몸매관리 음료로 불리며 최근 홈쇼핑에서 연속매진을 보이는 인기상품 ‘빠지라카노’, 체중 관리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키토산, 그린커피빈, 보이차 로 구성된 ‘플랜씨’,‘플랜지’,‘플랜피’는 자신의 식습관에 맞게 관리하는 방법을 제시한 상품이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간편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에버비키니 인기상품 5종을 올리브영에서 최대 45% 할인해 진행한다”며, “날씨가 날씨인 만큼 옷차림이 얇아졌지만, 조급해 하지 말고 에버비키니 상품으로 쉽고 건강하게 관리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비키니 행사상품 5종은 다음 달 30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