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리리앤코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사랑스러운 러블리 데일리룩으로 10대여자옷쇼핑몰과 여성의류 쇼핑몰로 자리잡은 리리앤코에서 매월 1일 리리앤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리데이를 진행한다.

매월 1일 항상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화이팅 넘치게 시작하겠다는 의미의 리리데이는 다가오는 6월 1일 역시 무료배송, 10%할인, 20%할인, 선착순 1만원쿠폰까지 총 4종의 할인혜택을 준비하여 선보인다.

리리데이는 2019년 5월 31일 금요일 18시부터 2019년 6월 3일 월요일 14시까지 진행되며 특히 “1만원쿠폰은 매일 선착순 지급될 예정이라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리리앤코 관계자는 전했다. 부쩍 더워진 날씨로 초여름이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 요즘 매일 어떤 옷을 입을지 혹은 올 여름 여행을 떠나 인생샷을 남길 바캉스 휴양지룩이 걱정이라면 키작은여자핑몰과 빅사이즈쇼핑몰 로 손색없는 여성쇼핑몰 리리앤코를 방문해 보길 바란다.

단아한 하객원피스와 세련된 오피스룩,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샤랄라한 공주풍 아이템까지 다양한 신상품을 업데이트 중인 리리앤코는 매일 핫한 new 아이템 10% 할인에 들어가며,모바일 어플 설치, SNS 수신동의, 카카오플친 추가, 지그재그 즐겨찾기 추가시 각 1천원이 지급되며, 신규회원 가입시 총 18000원의 혜택을 지급한다.

그 외 매주 화요일 정상가격으로 판매되는 원피스 등의 상품을 공동구매 특가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할인혜택을 모두 챙겨 평소보다 몇 배나 저렴한 가격에 러블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앞서 말한 혜택들은 리리앤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한다면 상시 진행중인 이벤트와 깜짝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이즈 선택의 폭이 다양하여 빅사이즈 를 원하는 고객분들도 부담 없이 유니크한 데일리코디를 완성할 수 있으니 이번 리리데이를 이용해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