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지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9 미스광주 선발대회’가 개최됐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대표 미인을 뽑는 자리였으며, 한국일보와 한국일보 E&B가 주최한 대회로 (주) 유미코리아 정수대정 대표이사는 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했고 대회 협찬도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2019 미스광주 선발대회에서는 방송인 김학도와 유이안이 사회를 봤으며 약 세 시간 동안 25명의 참가자가 출중한 미모를 비롯 개인의 매력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반영구화장 전문 기업 유미코리아는 2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반영구화장아카데미로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으로 국내외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 3월 유미코리아 반영구학원 광주 직영점이 확장된 바 있으며, 강남 본점 본원을 비롯해 국내 9개 지점, 아시아 총 13개 지점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이기도 하다.

(주)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이사는 “아름다움을 경쟁하는 대회 자리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 시대의 아름다움을 얘기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여서 더 즐거웠다. 미스 유미코리아 상을 수상하게 된 이유정씨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미스유미코리아 상을 수상한 이유정씨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인재로 1년간 유미코리아의 전속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 OSBS(One Stop Beauty System) 반영구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1:1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유미코리아의 국내유일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부터 전문가 되기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눈썹문신학원으로도 알려져 있는 유미코리아의 교육 과정은 학원을 졸업하더라도 인연을 이어간다는 점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대회 협찬과 같은 행사 참여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강남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국제뷰티기능대회 등 교육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유미코리아는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국제미용대회 주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에서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강남본원 , 광주직영점을 비롯 유미코리아뷰티 강서점, 천안점, 청주점, 대구점,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 동대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중국 3곳, 필리핀 마닐라점을 운영중이며 앞으로 주식회사 유미코리아 국내 반영구화장 전문기관을 국내외로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현재 주식회사 유미코리아 본점 및 광주점에서는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반영구수강료할인과 왁싱교육 또는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