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미멜로디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미멜로디(ME:MELODY)’가 ‘미멜로디 바이탈 포메그레닛(MEMELODY VITAL POMEGRANATE)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탈 포메그레닛 라인’은 전 상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스킨케어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상품(에센스, 시카앰플, 시카크림, 클렌징폼, 토너패드)들로 구성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필링패드는 청소년기의 사춘기나 월경 주기 피지 및 유분기 있는 피부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며, 패드 70매에 토너가 150ML가 함유돼 있으며, 클렌징폼은 세정력과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으로, 유효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럽게 케어해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시카라인 2종(인텐시브 시카 앰플, 인텐시브 시카루즈)은 석류와 병풀의 장점을 모아 만들어진 상품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으로 얼굴 전체의 영양이나 보습, 탄력이 부족할 경우 영양크림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석류는 양귀비,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관리의 비법으로 뽑은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대중들에게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석류는 ‘천연 에스트로겐’을 포함해 피부의 수분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 합성을 증가킬 수 있는 ‘엘라그산’, 레드와인, 항산화 성분인 ‘푸니칼리진’ 그외 각종 비타민과 유효성분을 통해 여성들의 피부 탄력 및 피부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독자적인 공법을 통해 에센스내 석류같은 분홍 알갱이가 들어있으며 해당 성분은 피부에 닿는 즉시 녹아 없어진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