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주식거래 고객 대상 경품 지급

▲ 미래에셋대우 로고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1일(화) 국내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의 취지로 2017년부터 4회째 진행해온 슈퍼페스티벌 이벤트는 올해 '나에게 주는 선물이벤트'와 '미션 챌린지 이벤트' 등 총 5천여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주식거래를 통해 받은 응모권을 가지고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응모를 할 수 있다. 애플아이패드 프로, 리모와 여행용캐리어, 셀리턴 LED마스크, 나노휠 전동킥보드 등 10가지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총 135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10매 모으기 미션에서 10만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현금 50만원을 제공한다.

주식거래 100만원 당 기본 응모권 1매를 지급받으며,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이거나 일일 1억 이상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에는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