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통해 여행상품권 등 제공

▲ 대신증권 미국주식의 달인2 이벤트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대신증권이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디즈니, 넷플릭스, 애플 등 OTT시장 관련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미국주식의 달인2’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5G가 본격화되면서 OTT(Over The Top)시장이 주목받고 있다.‘미국주식의 달인2’이벤트는 이러한 시장 트랜드에 맞춰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기반의 글로벌 기업 DNA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DNA는 디즈니(Disney), 넷플릭스(Netflix), 애플(apple)의 앞 글자를 딴 신조어다.

이벤트를 신청 후 해당 종목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3명을 추첨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1천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20명에겐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제공한다. 1백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50명에겐 역시 추첨으로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및 HTS, MTS에서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비즈추진부장은 “새로운 주도주로 부상하고 있는 OTT시장 관련 글로벌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