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양가구단지 파주점 라오메뜨]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가격 그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쳐 화제몰이 중인 가구 업체가 있다. 바로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다.

이번 이벤트는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명품 세라믹 식탁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비싼 가격에 세라믹 식탁 구매에 주저하던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를 방문한 사람은 현장에서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한 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는 주방을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포인트다.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 있으며, 멋스러운 스틸 소재의 다리 역시 세라믹 1300 식탁 세트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 제품은 천연 광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 가공한 세라믹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도 우수해 뜨거운 냄비를 올려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는다.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이 적용돼 스크래치 및 마모에도 강하다. 친환경 소재의 이태리 세라믹을 사용해 안전성도 높게 평가된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리 부분을 시트와 같은 PU 소재로 감싸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해당 식탁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 혜택도 제공된다. 고양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를 방문해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직접 구매한 고객은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 하나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본사 관꼐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으로,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라며, “인기 아이템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실제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를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을 비롯해 인천점, 김해점 3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