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xs 액정 수리, 텐에스·텐엑스맥스·텐알 등 침수 수리를 당일 수리

-  전 기종을 최대 70% 저렴한 금액에 수리

 ▲사진=아이픽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맥북 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 걸림, 부팅 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하고 있다.

아이픽스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가 가능하며, 최신 기종인 xs, xr, xsmax 액정 수리뿐 아니라 맥북과 아이패드 수리까지 가능해 애플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아이픽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다.

요즘은 아이폰xs 액정 수리, 텐에스·텐엑스맥스·텐알 등 침수 수리를 당일 수리하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고폰매입 판매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청주, 안양, 강남, 선릉에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픽스의 특징은 정품 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해 신뢰도가 높다. 

아이맥과 12인치 뉴맥북 신형맥북을 포함한 애플 컴퓨터 전 기종을 최대 70% 저렴한 금액에 수리할 수 있으며, os 설치, 데이터 복구, 백업 등 기타 서비스도 하고 있다.

현재 아이픽스는 품질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아 일산, 평택, 천안 등에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이에 대해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평소에도 빈번히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사항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수리해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다”며 “아이폰 배터리 수리 고객분들께도 당일 수리로 호응이 좋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요즘 나온 기종인 xr, xs, xsmax 아이폰 액정 수리의 경우 연신내역점, 은평구, 청라에서 빠르게 수리를 받아 볼 수 있다.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을 수리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사의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가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