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안웨딩홀 비렌티 지중해 요리 프로모션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천안웨딩홀 비렌티에서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중해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지중해식 요리축제에서는 식사고객 1인당 1장 제공되는 응모권을 응모함에 응모하면, 축제 마지막 당일 현장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개별 및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지중해 요리 프로모션' 요리축제 응모 경품으로는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냉장고·에어후라이어를 포함해 비렌티뷔페 무료식사권·티티세키페 무료음료이용권 등으로 총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비렌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요리축제를 통해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식 요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감미로운 향신료와 신선한 올리브,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가 한데 어우러진 메뉴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 천안뷔페 비렌티

이어 "모든 음식은 다소 칼로리가 낮으며, 이국적인 맛과 향 모양으로 색다른 음식을 즐길 수 있다"며 "베이컨과 양파를 볶아 생크림, 치즈와 섞어 타르트 반죽에 넣어 오븐에 구워낸 키시로렌 요리를 포함해 라타투유·샹그리아·샥슈카·치즈퐁듀·에그베네딕트 등 12가지 다양한 지중해식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렌티는 ‘고객을 가족처럼 환대하자’는 기업슬로건을 바탕으로 단독 컨벤션홀을 포함해 프리미엄 뷔페와 천안웨딩홀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12년 이상 청결과 식자재 우선주의로 '하이 앤드 서비스'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