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납과 인수 선택가능

-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터카로 이용

사진= 카베이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등의 신차 가격비교 견적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로 알려진 '카베이'는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 15곳 이상의 업체와 제휴를 맺어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신차 교체 주기가 빨리 지면서 계약 만기 시 반납과 인수를 선택가능하고 초기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장기렌트카와 오토리스를 이용하려는 개인 사업자나 법인·일반 직장인부터 초보 운전자까지 다양한 고객층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장기랜트카 월렌트료에는 자동차 보험료를 비롯한 각종 세금과 차량구입 부대비용까지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별도로 차량에 관련된 지출이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나 비싼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거나 운전경력이 짧은 고객층에게 유리한 상품이며 주행 중 불가피하게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소정의 면책금만 부담한다면 보험료 할증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 상품을 금융상품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리스의 경우 금융상품에 해당하여 계약가능여부 승인 심사 자체가 까다롭고 승인이 난다 해도 무보증으로 진행이 가능한 경우는 정말 극소수라 할 수 있다.

반면 장기렌트 상품은 단순 대여상품이기 때문에 보통 1~7등급을 계약가능 대상으로 보고 있으며, 렌탈사마다 자체적으로 심사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만약 보증금 납입 조건으로 승인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초기비용 부담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장기렌트카 이용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의 해야 할 것들이 있다. 몇몇 업체에서 가장 저렴한 조건으로 일명 '낚시 견적'을 산출해 눈속임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고객의 상황에 100% 적합한 진짜 견적을 찾아,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히 찾아 주는 전국최대 장기렌트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에서 다양한 출고경험과 전문적인 장기렌트 지식을 갖춘 진짜 전문가에게 무료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lpg일반인이용,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홈쇼핑장기렌타카, 저신용 렌터카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