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달심차, 동아TV '뷰티의 고수'서 현영이 즐겨 마시는 붓기차로 소개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6.14 15:11
  • 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  한국분석기술연구원 안전성을 입증

   
▲사진= 달심차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주)디에스네이처의 '달심차'가 동아TV '뷰티의 고수'에서 현영이 즐겨 마시는 붓기차로 소개됐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잘 알려진 현영은 해당 방송에서 달심차를 연예인붓기차, 아이돌붓기차 등으로 설명하며 “평소 붓기에 대한 고민이 많아 달심차를 챙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현영은 이어 “성분이 너무 좋고 휴대하기 간편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쉽게 챙겨 마실 수 있다”고 제품을 적극 추천했다. 해당 차는 이러한 장점들 덕분에 V라인 효과를 가진 전효성 붓기차, 효민 붓기차 등으로도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사진= 달심차

특히 메밀, 율무, 결명자, 대나무잎, 숙지황, 검은콩 등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으로, 단맛 또한 비정제 원당인 아우노슈가를 사용해 구현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관계자는 “엄격한 검수를 통해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며 “원액 그대로가 액상 형태로 담겨 물에 타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라는 평”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심차는 한국분석기술연구원에서 일반 세균, 대장균군, 곰팡이 시험 음성·중금속, 잔류 농약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