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플리다, 고농축 앰플 미스트 선보여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6.14 15:54
  • 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피부 탄력과 주름방지 및 노화 예방에 효과

- 신진대사 증가와 기미·주근깨를 예방

 

   
▲사진=플리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뷰티브랜드 '플리다' 에서 고농축 앰플을 미스트 형태로 만들어 새로운 시도한 NO.5 엘라스틱 리얼 앰플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름개선 기능성 심사보고 승인이 완료된 NO.5 미스트는 파라벤과 알코올은 물론, 20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했으며, 피부 탄력과 주름방지 및 노화 예방에 효과가 있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피부 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줄기세포, 신진대사 증가와 기미·주근깨를 예방해 줄 수 있는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점점 처지는 피부는 탄탄하게 하고, 윤기 없는 피부는 광채 나게, 거친 피부 결은 매끈하게 하기 위해 앰플을 담은 리얼 탄력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름 개선과 피부노화예방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 쫀쫀 젤리 광 피부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이에 20·30세대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심신 안정에 효과가 좋고 두통, 불안감, 우울증, 긴장감 완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 에센셜오일 '라벤더'를 함유했는데, 라벤더는 모든 피부 타입용으로 피부 치유, 재생 효과가 있어 피부에 직접 도포해도 안전하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의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나 건조할 때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눈을 감은 상태에서 20~30cm 거리를 두고 수시로 뿌려주면 된다. 사용기한은 개봉 전 제조일로부터 2년이지만, 개봉 후에는 6개월 내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