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새내기 직장인 공감영상 첫선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에어팟,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경품 제공

▲ JOY다이렉트 유튜브 직장인 극공감TV ‘채널JOY’. 사진=MG손보
[일간투데이 홍정민 기자] MG손해보험(이하 MG손보)은 자사 온라인 판매 채널 '#JOY다이렉트'에서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채널 JOY에서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내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이미 오랫동안 사회생활을 해온 직장인들까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제작했다.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MG손보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외에도 페이스북, '여행:여기서 행아웃!'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2030세대와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