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머신 구매 시 최대 8만원 바우처 증정

▲ 네스프레소가 집에서도 취향에 맞는 아이스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네스프레소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집에서도 취향에 맞는 아이스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8월 18일까지 총 15가지 '버츄오' 및 '오리지널 머신'과 세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츄오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적용되는 제품은 '버츄오',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에어로치노',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 총 4가지다.

오리지널 라인을 커피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만원 상당의 혜택에 주어진다. '에센자 미니' 또는 '이니시아'와 함께 커피 6슬리브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처, '엑스퍼트'와 '라티시마 터치 리프레쉬'를 구매한 고객이 커피 15슬리브 이상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8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혜택을 통해 올 여름 집에서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아이스커피를 즐기려는 홈카페족들에게 더욱 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혜택은 전국 12개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