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6월 프로그램 개최은퇴 이후 생애설계를 위한 기본 정보부터 자산관리, 시니어 특화 정보까지
  • 배상익 선임기자
  • 승인 2019.06.21 12:35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KB골든라이프 캠퍼스' 개최 모습. 사진=국민은행
[일간투데이 배상익 선임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0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6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건강, 가족관계, 여가 등 은퇴 이후 생애설계를 위한 기본 정보부터 자산관리, 시니어 특화 정보까지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장년층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은퇴 이후 ‘재무설계’를 주제로 1부에서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 사회보험을 활용해 기본적인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2부에서는 곽재혁 KB골든라이프연구센터 선임연구위원과 함께 인생 2막 자산관리 포인트를 통해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탐색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은퇴–노후설계 대표 브랜드인 ‘KB골든라이프’를 통해 장년층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에는 건강상담, 병원예약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해 월 2회 건강식단 및 시니어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서비스’ 등이 있다.

또한, 은퇴 이후에도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도록 ‘KB골든라이프 열두 번의 행복’ 상품 시리즈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