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비온 생방송 '브라운 티비온 나이트'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글로벌 유아 브랜드 브라운이 6월 26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를 방송하고 26일 하루 동안 티비온 특가를 함께 진행한다.

티비온 생방송 ‘브라운 티비온 나이트’에서는 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생방송 특별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브라운은 티비온 라이브 방송과 함께 26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티비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오리지널 플러스, 네이처 프리미엄, VIP 골드 브라운 등 다양한 브라운 물티슈 행사 구성을 티비온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30% 추가 할인과 카드할인을 중복 적용이 가능해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을 맞아 브라운의 고보습 유아 스킨케어 ‘브라운 포 베이비 제로’의 무기자차 선스틱이 이번 티비온 행사 품목으로 포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라운 포 베이비 제로의 선 스틱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반사시키는 무기자차 선 스틱으로, 피부 자극이 낮아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에는 육아맘들이 궁금해 할 브라운 물티슈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며, “그 동안의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에서 선보였던 것 보다 더욱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 물티슈는 아기물티슈를 사용하는 1만 2000명의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오리지널 플러스, 네이처 프리미엄 등의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더욱 고급스러워진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사용 편의성을 높여 고객들의 제품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