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올림픽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시 총 3000만원 상금

▲ 사진=포블게이트
[일간투데이 홍정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익사이팅 게임전문 커뮤니티 포블톡이 지난 24일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포블톡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전국민 손가락 올림픽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전국민 손가락 올림픽 이벤트는 떡상 혹은 떡락 그래프를 예측하는 '떡상떡락 게임'과 바닷속 3D물고기 슈팅게임인 '포블포블' 2가지로 구성됐다. 손가락 올림픽 시리즈는 게임을 모르더라도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미니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포블톡에서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 전국민 올림픽 게임 우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NS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팟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전국민 올림픽 게임 이벤트 참여시 총 30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해 신규 유저 유입에 힘을 쏟고 있다.

포블톡의 전국민 손가락 올림픽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되며 다양하고 익사이팅한 새로운 게임은 앞으로도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포블톡 관계자는 "전국민 손가락 올림픽 게임은 매일매일 우승자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