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분야 공모

▲ 인천도시공사에서 진행하는‘2019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제공=인천도시공사
[일간투데이 박구민 기자] 인천도시공사(사장 박인서)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창의적인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전 국민이 참여하는‘2019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접수를 7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도시공사 사업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사업(도시재생 및 주거복지 분야) ▲일반영역의 사회공헌 사업(사회적 가치 실현 분야)이며, 각 주제별 1인 1건 신청 가능하다.

공모전 최종 당선자에게는 대상 50만원(1명), 금상 30만원(2명), 은상 20만원(3명), 동상 10만원(3명)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실행가능성 등을 검토하여 2020년 인천도시공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7월 26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csr2019@imcd.co.kr)로 제출하면 된다.

도시공사는 국민과 소통·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 및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사업 발굴을 위해 매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전년도 공모전 우수작을 실제 사업화한 '폭염대비 지원사업'을 지난 5월 추진 완료해 에너지 취약계층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낸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